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수학문제 무료이용하기 추천/ 로그인없이/ 초등 1학년~ 고등까지/ 시험성적 올리자/

by 달리는 감자 2023. 6. 14.
목차:
1.무료수학문제이용
 (초1~고등까지)
2. 초등연산문제 무료이용

 

1. 무료수학문제이용(초1~고등까지)

인터넷을 통해 무료 수학문제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제가 시간 절약 해 드리겠습니다.

많은 사이트를 직접 이용해 본 사람으로서 , 로그인 없이 모든 학년의 수학문제가 있는 곳 현재까지는 이곳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. 초등학교 1학년부터 있습니다.

그리고 단원별 요점정리까지 되어 있네요.

 

초등학교 1학년 1학기 ~ 1학년 2학기 수학문제 보러가기
초등학교 2학년 1학기 ~ 2학년 2학기 
초등학교 3학년 1학기 ~ 3학년 2학기 
초등학교 4학년 1학기 ~ 4학년 2학기 
초등학교 5학년 1학기 ~ 5학년 2학기 
초등학교 6학년 1학기 ~ 6학년 2학기 
 
중학교 1학년 1학기 ~ 1학년 2학기 수학문제 보러가기
중학교 2학년 1학기 ~ 2학년 2학기
중학교 3학년 1학기 ~ 3학년 2학기
 
고등수학(상) 
고등수학(하)

 

2. 초등연산문제 무료이용

위의 수학문제를 이용하는 것 외에 초등학생들을 위한 연산교재가 필요하신 분들은  <연산문제지 일일수학>

을 추천합니다.

연산문제지 일일수학 바로가기

* 주의사항 및 이용방법 :  이 문제들 또한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초등학생용이며 중학생들을 위한 문제는 업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계속 문제가 바뀌고 있어서 문제를 인쇄할 때 문제지 오른쪽 위의 문제집 번호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기억해 두시면 답지를 이용할 때 편리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연산 문제가 계속 바뀌는지 몰라서 문제를 한 장 인쇄하고 다시 들어가 정답지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인쇄했더니 제가 인쇄한 문제의 답지가 아니더라고요.

 

<함께 보면 좋은 글>

* 의사가 되는 과정

* 법조인이 되는 과정

* 대학 잘 고르는 법

* 대학입시 개념 쉽게 이해하기

 

댓글